본문 바로가기

Cine & Ani

온가족이 봐도 좋은 영화...신기전


오랜만에 추석날 극장을 찾았다. 그리곤 신기전이란 영화표를 끊었다. 그것도 아이맥스관으로...

내가 영화를 선택하는 기준 중 하나는 배우인데 괜찮은 배우들로 포진된 영화가 신기전이다.

추석날 영화관의 풍경이 예전에 비해 많이 달라있었다.

중고딩때로 돌아가면 추석날은 대부분 연인들로 극장이 꽉 찼었다.

하지만 요즘은 온가족이 극장으로 총출동한것 같았다. 아마 아침일찍 차례를 지내고

온가족이 영화보러 나온걸거다.


신기전이란 영화는 약간 무거운 주제를 가볍게 풀어나간다.

국가의 운명을 두고 목숨을 걸어가면서 화포를 개발하는 사람들의 얘기인데 상당히 가볍게 풀어간다.

웃음과 로맨스...역사가 함께 버물려진 영화이다.


주연을 맡은 정재영은 연기의 완숙기에 접어든것 같다.

상당히 여유로운 연기를 보여준다고 할까...

그리고 한은정...

인터넷에서 본 글중에 한은정이 안벗으니 보지말라...라는 글귀가 있었는데

한은정의 연기가 아직 미숙한 뜻으로 보면 될것 같다.

그렇다...아직 한은정의 연기는 미숙하다. 지금은 예쁜 얼굴로 먹고 살아도 될만하다...

하지만 조금씩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 한은정이다...^^


오랜만에 명쾌한 영화를 한편 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Cine & A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뭔가 긴박한 상황을 즐긴다면....이글아이를 보라  (0) 2008.10.21
헬보이2 vs 바빌론A.D  (0) 2008.10.10
Why So Serious?  (0) 2008.09.16
[일드] 화려한 일족  (1) 2008.07.08
[일드] 라스트 프렌즈  (3) 2008.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