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불곰의 일본여행 전리품 !! - 기타

이번엔 일본가서 사온것 중 비건프라 부문이다. 


먼저 책인데 화보집들을 위주로 사왔다. 



먼저 엑스포 전시회에서 사온 2000엔짜리 가이드북이다. 왜 금액을 강조하냐면...괜히 샀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기 때문이랄까...

책의 내용은 건담애니의 역사, 건프라 역사 등이 주 내용인데 사실 이 책보다 엑스포 현장에서 공짜로 나눠준 찌라시가 내용이 더 충실하다고 할까...ㅎ


책 내용은 그닥 볼건 없고 시즈오카 건담의 브로마이드가 하나 있다는 걸로 만족해야 할 뿐이다. 


다음은 시즈오카 건담 행사장에서 사온 책인데 시즈오카 건담 제작 설계도 책이라 보면 된다. 


시즈오카 건담에 들어가는 부품들의 치수와 모양이 기재되어 있고 아마도 개조할때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사가지고 왔다. 


부록으로 건담 슬릿이라고 스케일 자를 넣어줬다. 용도는 각 스케일별로 모형을 측정하여 실제 크기를 알아보는 것과 이를 이용하여 디오라마 만들때 사용하라고 되어 있다. 

어째보면 쓸데없고 어째보면 치밀한 일본사람들의 면목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다음은 엑스포 한정판매장에서 사온 MSV 복각판 핸드북이다. 4권의 책자를 한권에 묶은데다 그걸 한권으로 만들어 놓은 넘이다. 

역시 건프라 제작시 컬러링에 도움이 될까 싶어 사왔다. 


다음은 건프라 박스아트로 유명한 텐진 히데타카의 박스아트 화보집이다. 

내용은 건프라 박스아트들이 그대로 들어있는 것이고 홍보나 설명문구 하나없이 깨끗한 그림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다음은 마크로스 캐릭터 디자이너로 유명한 미키모토 하루히코상의 건담 화보집이다. 이 양반이 건담도 무지하게 좋아해서 건담 작품도 많이 하긴 했다. 

하지만 유명세는 마크로스쪽에서 다 얻었으니...ㅎ


소설판 일러스트로 활용된 그림들...


이양반이 공식적으로 건담에 처음 참여한게 0080 주머니속의 전쟁의 캐릭터 디자이너여서 0080쪽은 시작 당시 각종 애니 잡지에 실렸던 일러스트 들이 많이 실려있다. 

그리고 양적으로도 가장 많은 그림이 실려있다. 



아쉽게도 건담 히로인중 극중 비중이 가장 높은 반면 인기는 그닥 없는 크리스가 이 양반이 창조한 캐릭터라는점...  


제타건담 소설판에 쓰인 일러스트


곧 발매될 섬광의 하사웨이 소설에 실린 일러스트


책의 마지막은 작가 후기와 친필 사인이...ㅎ




다음은 건담의 대표 캐릭터 디자이너인 야스히코 요시카쥬 선생의 화보집이다. 통칭 안선생이라 불리는 야스히코 선생은 퍼스트, 제타, 더블제타 등 많은 건담 애니의 캐릭터 디자인을 한 사람이다. 

이 책은 건담에이스에서 연재되고 있는 건담 디 오리진과 관련하여 잡지 표지로 활용된 그림들이 주 내용이다. 


저 양반이 안선생이다. 이 양반도 이제 많이 늙었다. 예전에 비해 살도 많이 찐것 같기도 하고...ㅎㅎ





다음은 MS이글루 화보-설정집이다. 이글루 전편에 등장하는 메카들의 설정화 및 설정들이 수록되어 있다. 





다음은 시즈오카 건담 행사장에서 판매하는 1/1 스케일의 데칼씰이다. 실제 붙어있는것과 동일한 크기라는데...


그리고 요도바시 카메라에서 참지 못하고 지른 것이 닌텐도 DSiLL이다. 그리고 싱글남들의 로망인 러브플러스와 러브플러스+ 를 중고로 같이 구입했다. 


1/1 건담씰을 붙여서 데코했다~ ㅎㅎ


다음은 CD인데 아는 동생이 사달라고 부탁한 걸 찾아돌아다니다 한장밖에 못사고 대신 좋아하는 애니 OST를 한장 샀다. (무슨 소린지...ㅠㅠ)

강철의 연금술사 파이널 베스트인데 전 오프닝 엔딩곡이 한장에 다 들어있는 CD다. 

게다가 특전으로 DVD와 부클릿들이 들어있다. 


CD와 DVD는 요로코롬 생겨먹어 자세히 보지않으면 분간하기 힘들다. 

CD로고와 DVD로고로 분간할 수 밖에 없다. ㅠㅠ


이건 인덱스와 가사집...

DVD에 수록된 내용도 같이 소개하고 있다. 


특전 중에 하나인 핀업카드이다. 


이걸로 끝~!!!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DS용 러브 플러스  (0) 2010.11.03
그라데이션 배경지(브라운)  (0) 2010.09.08
케퉥스~~~투  (0) 2010.04.14
어른이 랜드 조성중....  (0) 2009.06.12
캐논 셀피 CP760  (0) 2009.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