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추억의 만화책... 風の 谷の ナウシカ(전 7권)


어릴적 나는 일본애니에 빠진적이 있다. 물론 지금도 일본애니는 좋아하고 자주 보는 편이다.

내가 좋아하는 일본 작가는 3명정도...

한사람은 기동전사 건담의 캐린터 디자이너인 야스히코 요시카주...

두번째는 The Five Star Stories의 마모루 나가노...

마지막이 너무나도 유명한 미야자키 하야오 할배다.

미야자키 할배의 작품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  風の 谷の ナウシカ(바람계곡의 나우시카)인데

초등학교때 처음 불법 해적판 비디오로 나우시카를 접했었다. 당시엔 자막도 없어서 무슨 말인지도 모르고 그냥 그림만 보는 수준이었다.

그러다 중학교때 시내의 일본 전문 서적을 알게 되었고 그 곳을 통해 나우시카가 애니만 있는게 아니라 만화책도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한권 두권 모으다 4권까지 모았었는데 이사하다가 전부 소실되었다.
(이사하다 사라진 만화책은 이것 말고도 야스히코 요시카주의 비너스 전기란 만화책(전4권)도 포함된다)

한동안 잊고 지내다 얼마전에 불현듯 생각이 나서 인터넷을 뒤져보니까 이미 94년도에 7권으로 완결이 되었고

인터넷 서점을 통해 원판으로 전권세트를 주문하고 오늘 받았다.


전권세트니까 박스에 담겨져 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박스가 튼튼하지 않고 그냥 마분지 인쇄물로된 소프트한 박스라는 점이다.


요건 측면에서 본 박스모습


요건 박스 뒤쪽~~


박스를 열어보면 7권이 가지런히 들어있다.


1권 표지이다. 메붸를 타고 가는 나우시카~


2권 표지다. 기관총을 힘들게 들고 있는 나우시카~


3권 표지는 크샤나가 차지하였다.


4권표지는 나우시카와 꼬맹이(이름은 까먹었다. 책을 봐야 알거같다)


5권 표지 역시 왕충(오-ㅁ) 껍질 옆의 나우시카~


6권표지는 장검을 들고있는 나우시카~


마지막 7권 표지는 나우시카와 어느 부족...(부족 이름 역시 까먹었다...예전엔 다 알았었는데...ㅜㅜ)


그리고 1권의 보너스인 수채화 포스터...

다시금 아련한 추억속으로 갈 수 있게 되었다.

어떻게 완결되었는지도 궁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