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deling

PG Strike Freedom Gundam 07 - 하체부 디테일 업 2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하체부분 디테일 업이다.


프라판을 덧대어 준 부분은 사포질로 어느 정도 다듬고 단차가 생기는 부분은 퍼티로 메꾼 후 다시 사포로 마무리해주었다.


 

 


무릎 부품도 밑밑한 것을 해소하기 위해 프라판을 1.5mm정도로 얇게 잘라서 붙여주었다.  



정강이 옆부분은 패널라인을 추가로 팠다. 

 

다음은 고간부분이다. 역시 밑밑해서 삼각형 단면의 프라봉을 잘라서 붙여주었고


 

 

프라판을 1.5mm 정도로 얇게 잘라서 포인트를 주었다.


 

나중에 보니 삼각형 단면의 프라봉은 스커트 가동에 문제가 있어 일부 갈아내었다.



다음은 발목장갑이다.


프라판을 덧대어 주고 패널라인도 팠다.


 

 

이제 발 부품이다.


뭔가 입체감이 좀 부족한 듯 느껴져 역시 프라판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생각같으면 발 앞부분을 길게 늘여주고 싶었지만 아직 실력이 그까진 안돼서 저정도로 타협을 봤다. ^^;



 

 

 

이제 하체부분 외장장갑의 디테일 업은 어느 정도 끝났다.


다음은 상체부분이다.